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FAT 하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2:40

    ​ ​ ​ ​ ​ ​ ​ 대학 4학년에 복학해야 할 저는 방학 동안 무엇이든 해야 한다 고 잘 아플 때 ᅲ 여러가지 자격증을 조사했습니다!학교에서 배운 전공 중에 자신의 회계가 재미 있고 성적도 좋게 나올 것 같아 회계 쪽에 자격증을 찾아 봤는데 생각보다 자격증이 아주 많더군요!그 중에서 자신하기 쉽다고 하는 FAT하나급을 따기로 했습니다.


    새벽에 급하게 찾아봤던 자격증이라 (웃음) 무방안한 책을 사버렸지만.


    하나하나의 책을 주문해버렸는데 시험날짜를 찾아보니 신청기간이 꽤 지나버렸어요.모두의 신청 기간이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


    FAT 자신TAT 둘 다 테스트 날짜는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시험 신청은 코기로 할 수 있어요!


    공부의 비법과 공부 기간 사실 저는 경제학과라서 회계 전공 수업을 2개 정도 수강했습니다!물론 기초적인 일이지만 그래도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책만 읽고 독학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가능할 것 같아서 단독잡아서 해봤는데 그냥 책만 읽으니까 뭐가 중요한지 몰라서 해커로 인강을 물었어요! 사실 여러 곳을 찾지 않고 잘 들어가면 허락하면 환불해 주신다고 해서 신청했어요.마침 인강에서도 제가 산 책으로 수업을 했습니다! 절대적 홍보는 아닙니다!!


    좀 선생님이 노멀 잠비안 부분이 있지만 인강 없이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 ​ 이렇게 나는 FAT1급의 책과 핫카ー스그잉강에서 약 3주간의 공부를 했다.​ ​ ​ 1.1단 이론의 강의를 몰라서도 듣는다.해서 당신이 모르면 그치고 책을 읽고 계속 들었어요!1단 인강에 한번 듣고 혼자서 책 또 읽으면서 복습의 비결로 있다고 대충 기억이 납니다!나는 이론 부분은 3번쯤 읽어 헷갈리는 부분은 계속 반복해서 읽었습니다 ww백지에 개념을 쓰고 자기 갈 것도 몇번 있어 ​ ​ 2. 문재는 면밀하게 풀어 보고 있다 ​ 용스품은지에처럼 있는 뭉지에이 많지만 그게 생각보다 더 어렵게 출제될 것이었어요!그것도 꼼꼼하게 풀어 보면 실제의 글재주가 더 쉽습니다!저는 문재는 2번씩 풀었습니다!​ 3. 실기 강의는 들면서 붙어 ​ fat1급은 실기 시험의 비중이 크고 실기를 많이 해서 봐야 할 것 같았어요!그리고 인강 들으며 11이 하고 보는 비결에 진행했다!​ 4. 모의 시험 많이 해결하 ​ 책에 수록된 모의 고사가 10회 정도 되는데 나는 그 정도로 충분했다! 2개 정도는 풀지 않고 간 것 같아요 ww에서도 오답 확인은 꼼꼼하게!!실기 부분은 채점을 혼자 하지 않으면 안 되니 한가닥 확인하면서 채점했어!​ ​ ​ 5. 생각보다 간단하다!생각보다 자격증 공부가 어렵지 않아요!비전공자도 용어만 익숙하고 어려운 개념이 별로 없어 사실상 모두 암기이라서.....보통은 암기 공부라고 생각하고 시작하면 좋겠어요...웃음


    인증 인증


    >


    모두 취활 화이팅 하시고...(흑흑) 더욱더 힘내서 모두 함께하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