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로 영어공부하기)Do you see w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3:03

    Do you see where I'm going with this? 직역하면요 너네들 내가 이거 들고 어디로 가는지 알아?이곳에서 자막번역을 하시는 분이 오역을 하셨네요.'너희들은 눈 하나가 어디 가서 어떻게 하는지 알게 될 거야.'라고 무슨 내용인지 알기 어려운 번역을 해 두었는데, 이 내용의 의미입니다. 너희들. 내가 요즘 뭐 하려고 하는지 알아?예요너희들 내가 이 내용의 전개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 입니다.너희들 내가 이 내용을 어떻게 끌고 가는지 알아?이 의미입니다. 자막을 번역하는 분들을 너희를 믿어서는 안됩니다.^^*이쵸크소 see는 understand의 의미입니다.-from, How I met your mother S첫-E2, 영어 강의 사이트'미드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주었다'www.midroen.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