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이슈]김종국, 개그맨 안1권 '멱살드잡이'한 이유,,,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9:59

    자칭 싸움신의 개그맨 일권이 몸짱 가수 김종국에게 胸살을 잡히는 상황이 연출돼 화제가 됐다.30일 안 일그오은의 유튜브 채널'일권 요 놀'에서는 "김종국 전쟁 승리한다는 안 일그오은.드디어 만났다"이란 영상이 올라왔다.영상 속 안일권은 큰소리치다가 김종국에게 胸살을 잡혀 어딘가로 끌려갔다. 김종국의 굳어진 심상찮은 표정과 움츠러든 안일권의 표정이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끌고 다니던 안일권은 "노우진이 시켰습니다"라는 말을 반복했습니다.


    >


    문제의 발단은 지난 하나 9하나 같은 채널에 게시된 " 하지 않지만 권 유명 연예인과 주먹 날린 싸움 할 "에서 시작됐다. 안하나권은 이 영상 속에서 동료 개그맨 노우진과 함께 연예계에서의 싸움 순위를 논하면서 내 싸움의 경험담을 늘 털어놓았다.그는 연예계의 비밀인데 처음에 스토리를 해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예전에 김종국과 한번 싸운 적이 있다고 줄거리했습니다.


    이어 안하나권은 김종국 씨를 찾아 대기실에서 싸웠는데 잽이 좀 늦었다. 내가 실질적으로 이겼다"며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김종국과 나밖에 없다. 나중에는 서먹서먹한 사이가 되었다 예능에서도 기가 꺾이는 것 같다고 못 박았다.그렇게 자신에게, 두'싸움 할 '은 2주가 지자나 않고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뿌렸다. 하지 않지만 국과 마주보고 있는 김종국이 그의 멱살을 잡아끌며 어디론가 가는 모습이 그 다음 긴 영상이 유출되면 3하나 하나의 기준 조회수 하나하나 0만명 넘는 큰 유헹룰 끌었다.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마지막 방송인 것 같다" "김종국은 정말 사람이 좋다. 후배들을 위해 재미있게 연출해줬다고 대인배 김종국을 칭찬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이렇게 들어가서 결국 안 하지만 권이 이겼다고 믿는다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