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어설정 성공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5:42

    하나 2월부터 넷플릭스를 보았는데, 스마트 TV에서 한글 지원이 안 되어서 당황했어요. 스마트폰이 내 아이패드로는 문제없이 한글로 자신감을 가져왔는데 이노무 TV로는 안 되더라고요. 콘텐츠는 대한민국 콘텐츠인데 한글이 지원이 안된다니요! 그래서 저희TV는 LG스마트TV인데 해외직구로 샀습니다 20개 4년의 이야기에 산 65인치 LB6300모델임. 해외직구로 우리아이 신라에서 샀던 것보다 더 싸게 샀던 기억이... 아무튼 아내의 목소리에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물품이 해외라는 어이없는 대답... -;; 이것이 어느... 다시 LG전자 고객센터에 문의한다.언어설정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했습니다.언어설정은 자동적으로 대한민국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문재가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스마트 스토어에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아무튼 다양한 문재를 이야기하면 설정을 초기화하라고 말할까 입니다. 설정 비결을 메일로 보내주었습니다.그래서 설정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LG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초기화하면 안 맞는 TV가 날아갈 수 있어.자기 뭐라고 자신... 언니...또 어디서 찾아보면 공유기를 꺼서 쓰면 되니까 공유기도 꺼보고 랜선도 당겨보고..말도안돼니까 진짜로 거의 포기.. 했는데 남편이 그 어려운 일을 이겨내고 말했네요.자동 설정이 되어 있던 정부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 후, "기타"로 바꾸어 텔레비전 재설정.


    >


    ​⬇️⬇️


    >


    이렇게 본인서 스마트 스토어에 들어가면 이전과 달리 스마트 스토어가 실행되었다고 합니다. 행정부의 설정 문제였다니. -이렇게 넷플릭스앱이 또 설치되어서 실행해보니 한글이 ト!됬으면 좋겠어요 !!


    >


    와, 이제 외국 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어요. 한글자막도 터프후훗! 지금까지는 한글자막이 필요없는 Korea 드라마의 본인 Korea 영화내용은 외국드라마 시리즈의 본인 외국영화는 한글자막이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패드 본인만으로 본 것인데!! 큰 화면으로 보니까 너무 좋네요. ᄏ 이젠 프랑스 넷플릭스 오리지날 시리즈 "이보"를 보려고! P.S 저는 왜 이런 범죄 스릴러물이 재미있을까요?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에서도 그것을 알고 싶다 되게 신나는 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