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중복결제 환불받는 법! (채팅으로 환불받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2:53

    ​ 1월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하고 2월에는 다른 계정으로 가입했어요가 모르고 자동 결제가 되어 버렸다.


    눈물을 머금고 한달을 돈 주고 썼지만, 확실히 그 당시, 결제가 된 것이 당황하고 바로 멤버십의 해약을 했지만 3월 결제가 다시 된 것이 없나?(나의 14,500원(울음)아내의 음성에는 무엇일까... 알았는데 갑자기 억울해서... 환불 받는 방법을 폭풍으로 검색했다!전화하려고 했지만 인터넷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며 찾아봤지만, 의외로 간단했다.



    >


    >


    로그아웃 상태로 넷플릭스로 들어간다.하단에 계속 내려가면 언어가 있는데 이것을 영어로 바꿔준다.​


    >


    >


    >


    Help Center를 클릭하고 START LIVE CHAT를 눌러서 화면의 빨간 상자를 누른다.


    >


    그리고 Pappao 번역기를 켜고... 스토리를 써서 보내면 대화창이 뜨고, 그 다소 이당자가 답을 보내준다.


    >


    Jan이 대응했다!내 메일 1주소를 듣고 지금 가입한 두가지를 보내어 주었는데


    >


    현재는 연계된 카드가 없다고 했던 자신감... 어쨌든 결제가 되는 곳이 없다고 했습니다ᅲᅲ 그래서 그럼 자기는 어떻게 해결되냐고 물었더니 확인해준다고 하더니 확인결과 중복결제된게 있다고 대답했어요!!! 그래서 중복건은 바로 취소해준다고 하더라구요.어휴! 그래서 초스피드로 환불받아서 돈이 다시 들어왔어 후후후


    >


    결과적으로 2/쵸쯔에 결제되고 3/4에 중복 결제된 건 3/7에 문의자마자 환불이 딱! 되었습니다.확실히 하려고 번역기 돌렸더니 답장이 늦었지만 결말 Hey! 라고 말하면서 "너는 아직 나쁘지 않아" 라고 물어본 Jan.. 미안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