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카콜라 한정판, 방탄소년단 BTS 코카콜라 7종 스페셜 패키지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1:21

    >


    오랜만에 코카콜라 한정판 공지를 들려드립니다. 이번에 방탄소년단 X 코카콜라 콜라 콜라보 하면서 한정판으로 BTS 스페셜 패키지 콜라가 출시되었습니다. 제일 제일 먼저 500ml페트병이 발매되어 다소움은 둥근 켄 이번에는 250ml병이 났지만 카카오 톡 코카 콜라 공식의 쇼핑몰에서 스페셜 디자인 박스에 7지 그 다소움고 진 아이들은 판매하고 제가 한번 구입하였습니다.^^


    >


    >


    최근 유리병 코카콜라가 나온 것은 세븐 하나레븐 몇주년 한정판 코카콜라가 마지막이고, 그 전에는 크리스마스 산타가 출시되었습니다. 250ml병이 발매된 것이 너무 오랜만이라서 너무 너무 기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한국 방탄소년단 코카콜라 더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알루미늄 보틀은 재팬 패키지를 앞으로 계속 해왔기 때문에 아쉽지만 이렇게 새롭게 발매되니 기쁘네요~!


    >


    >


    코카콜라 한정판 카카오톡 코카콜라 공식몰에서 구매하였으며, 현재는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방탄 소년단 특별 패키지 7종 박스 디자인은 다시 입고가 될지는 공식 몰에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1개가 곧 편의점에서 만날 겁니다!


    >


    >


    BTS 코카콜라 저는 이번에 뚱보캔을 구입하지 않았어요. 집에 있는 뚱보캔이 올 여름에 엄청 깨져서 엉망이 되어버려서 뚱보캔은 과감히 포기했고 방탄 코카콜라 팟을 구입했더니 사진이 정말 작고 과인이어서 너희가 아쉬웠어요. 이번 유리병은 사진도 크고 사진도 잘 보이고 아주 좋네요. 구입시 소장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방탄 소년단 팬은 아니지만, 코카 콜라 수집하면서 BTS가 몇명인지 알게 되네요 7명의 멋진 가수가 코카 콜라에 실릴 정도로 유명하고 국외에서도 매우 유명한 그런지 이번 방탄 패키지 디자인, 코카 콜라의 한정판도 데당이 최근 유행가 길다.


    >


    >


    코카 콜라 한정판 우리쟈, 신라를 대표하는 방탄 소년단, 형형색색의 유리병 7종 특별 패키지 디자인과 인테리어 소품도 괜찮아, 수집용으로도 아주 좋으니까 한 두개씩 그에은츄은 아하는 직접 신문들 사서 보세요 코카콜라 선반, 콜라 양초를 다 빼고는 자기는 부족했는데 이렇게 채워지니 댁도 자기도 예쁘네요.최근에 제 펜병만 많이 샀는데 국내도 이렇게 이쁘고 좋네요~!


    방탄소년단 코카콜라 BTS 스페셜 패키지 코카콜라 한정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