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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벤츠 S클래스 유럽에서 사용하는 자율주행 국내에선 막본인놨다? 벤츠자율주행 유럽형확장코딩 티오티라인과함게 하세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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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벤츠의 자율주행은 국내에서 너무 불편해요.현대자동차 등 국내 자동차 회사들은 자율주행 중에 차선을 변경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수입 차량의 경우 많은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전주 벤츠 코딩은 없는 기능을 살리는 것이 아니고, 차량의 데이터는 다 들어가 있는 기능을 활성화 비활성화 이렇게 변경하는 것이 코딩이라고 합니다. 역시 한 유럽에서는 자동운전이 더 진화된 차선변경, 정차 후 출발대기 시 핸들노터치, 속도조절 등 많은 기능이 내장돼 있지만 국내에서는 도로환경상 법규가 마련돼 있지 않아 삭제된 옵션으로 국내에 출고됩니다.이 모든 기능을, T-Oity 라인에서는 #벤츠 자율 주행 확장 코딩을 통해서 활성화 시키고 있습니다.벤츠 W222 S반 차량도 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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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딩 전 메뉴 항목인 자율주행 옵션 코딩의 경우 기능을 살리면 메뉴까지 살릴 수 있으며 수동으로 ONOFF가 가능합니다.다만 P20옵션의 자율 주행은 메뉴를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23P옵션만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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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 벤츠 코딩하기 위해서는 여러 프로그램이 필요한 수입차 전문점, 수입차 많이 한다던데? 각 메이커의 전용 진단기의 서투른 가게, 왜??? 나의 작업 기술을 매우 믿고 있습니다.수입차, 즉 벤츠와 BMW, 아우디 등 수입업체들은 잭 허과인만 탈거해도 모든 기록을 ECU로 기록하고 있으며 전용진단기로 진단할 경우 그 모든 이야기가 표기됩니다.즉, 이런 과잉 작업을 했나요? 라며 마케팅을 하는 셈이다.수입차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고 알고 마케팅 하는 메이커 분은 어떤지, 각각 메이커 전용 진단기는 없어도 수입차 범주. 진단기는 짐을 사서 반드시 차를 체크하고 작업을 해 주기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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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 적용 벤츠 자율주행 운행 중 도로에 속도표지 속도를 벤츠 카메라가 인식하여 그 속도를 자율주행속도에 반영합니다.이 기능은 고속도로에서 정속 주행 시정이 이야기하기 쉬운 자율 주행 확장 코딩 옵션이지만, 국도에서는 매우 불편하므로 ONOFF하여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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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도 조정 벤츠 자율 주행으로 운행 중 커브도 다른 주변 정세에 따라 자율 주행 속도를 능동적으로 주행 속도를 조정합니다.한국에서는 희박하게 작동하지만 국내에서는 거의 적용되지 않는 옵션 코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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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 변경 어시스트 벤츠 자율 주행에서 주행 중의 속도 80KM이상 주행 시 턴 시그널 작동만에서 차선을 변경합니다 점선에서만 동작하고 앞 담장 아이 물이 있고 개인 실선에서는 작동하지 않는 매우 똑똑하고 깔끔한 옵션임 기타 핸들 노터치 시간 연장, 교통 체증 증가 어시스트의 한 후 출발, 기존 3초에서 30초 연장)까지 모두 유럽에서 활성화되고 있는 자율 주행 옵션을 모두 코딩으로 활성화하고 줐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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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손님은#벤츠 생활 코딩으로 원터치 턴 시그널의 횟수 조정 만 5회에 변경 요청하고 주쇼쯔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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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벤츠 S클래스, 자율 주행 유럽형 확장 코딩 ​ 010-5095-70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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